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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인원 다이어트 레시피

  • 김상영
  • |
  • 길벗
  • |
  • 2017-04-07 출간
  • |
  • 384페이지
  • |
  • 188 X 245 X 24 mm /953g
  • |
  • ISBN 9791160501490
★★★★★ 평점(10/10) | 리뷰(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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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판사서평

〈올인원 다이어트 레시피〉 한 권이면 다이어트 준비 끝!
이런 분들 주목!!

·매번 중도에 포기하는 분
·무조건 굶어서 살을 빼는 분
·닭 가슴살만 먹는 게 질리는 분

내 입맛에 맞게 골라먹는 107가지 다이어트 레시피를 공개합니다!

〈책 소개〉

“한 권으로 끝내는 맛있는 다이어트 요리의 모든 것”

살을 뺄 때 뭘 먹어야 하나? 그냥 굶으면 빠지는 거 아니야? 라고 생각하는 모든 다이어터에게 맛있게 먹으면서 살을 뺄 수 있다고 알려주는 단 한권의 레시피 북!! 혹시 지금도 닭 가슴살과 셰이크만 먹고 계시진 않으신가요? 다이어트 음식은 무조건 맛이 없다는 편견에 당당히 도전장을 내밉니다.
주변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요리 재료를 사용하여 칼로리는 낮고 포만감은 높은 다이어트 레시피를 소개합니다. 염분과 당분 함량이 높은 소스의 양은 줄이고 샐러드나 채소 초절임을 곁들이는 등의 다양한 조리법으로 맛도 놓치지 않았습니다. 주스&스무디부터 샐러드, 도시락, 한 그릇 메뉴, 다이어트 밑반찬까지 삼시세끼 다이어트 요리만으로도 풍성한 식탁을 만들 수 있도록 했습니다.

〈올인원 다이어트 레시피〉 만의 특징!

1. 다이어트에 필요한 모든 레시피를 한 곳에!!
과일과 야채를 중점적으로 섭취할 수 있는 24개의 주스&스무디 레시피부터 퀴노아멸치 주먹밥처럼 칼로리는 낮지만 포만감을 주는 도시락, 바쁜 일상 속에서도 든든하게 식사다운 식사를 하고 싶은 사람을 위한 한 그릇 메뉴, 짧은 조리시간으로 미리 만들어두는 다이어트 밑반찬까지. 다이어트 기간 중 질리지 않고 먹을 수 있는 107가지의 다양한 레시피를 소개합니다. 다이어트 기간에 무엇을 먹어야 할지 매번 고민이었다면 걱정 끝! 입맛과 상황에 따라 다양한 저칼로리 레시피를 한권에 모두 소개해 다이어터들의 레시피 걱정과 고민을 해결해줍니다. 이제 당신의 취향에 꼭 맞는 레시피만 쏙쏙 골라 매일 새로운 다이어트를 할 수 있습니다.

2. 한번 맛보면 ‘와’~ 소리가 절로 나오는 맛 보장 다이어트 레시피
다이어트 요리는 맛이 없다는 게 일반적인 인식! 하지만 〈올인원 다이어트 레시피〉는 맛도 놓치지 않았습니다. 일반 상추 보다 쓴 맛이 적고 아삭한 식감을 내는 로메인 상추를 사용하여 주스나 샌드위치를 만들었고 샐러드 드레싱은 일반 요거트에 비해 당 함량이 낮은 반면 단백질 함량이 높은 그릭 요거트를 사용하여 맛과 영양 두 마리 토끼를 잡았습니다. 또한 각 메뉴마다 음식 맛을 살리는 요리 팁을 실어 누구나 쉽게 맛있는 다이어트 요리를 만들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3. 칼로리는 Down↓ 영양은 UP↑
칼로리는 낮추고 영양은 높이기 위해 튀김, 볶음보다 삶거나 굽는 조리법을 이용한 레시피가 주를 이루고 있습니다. 또한 저열량, 저염을 기본으로 재료 본연의 맛을 살리는 조리법을 사용했습니다. 예를 들어 맛을 위해 설탕을 넣기보다는 꿀, 올리고당, 메이플 시럽, 아가베 시럽 등을 소량 사용해 저칼로리, 맛과 영양 모두 놓치지 않았습니다.

4. 따라만 하면 저절로 살이 빠지는 다이어트 식단을 공개합니다.
책에 소개된 107가지 레시피를 바탕으로 저칼로리 4주 식단을 구성했습니다. 삼시세끼 다 먹어도 1200Kal가 넘지 않아 안심! 의욕이 높은 다이어트 첫 주에는 ‘몸이 가벼워지는 식이섬유가 풍부한 식단’을 구성하였고, 2주차에 소개된 ‘부종에 효과적인 저염 식단’을 따라하면 속도가 붙는 다이어트를 할 수 있습니다. 3주차에는 ‘근육을 만드는 단백질이 풍부한 식단’으로 지칠법한 다이어트 기간에 활력을 불어넣어 줍니다. 마지막 4주차에는 다이어트를 끝까지 유지할 수 있도록 질리지 않는 1200kal 이하의 맛 보장 식단을 공개합니다.

5. 먹고, 운동하고 기록하라!
부록으로는 다이어트 기간 중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는 다이어트 캘린더를 제공합니다.
칼로리 처방 예시부터 식단 구성하는 법, 4주간의 다이어트 식단과 일기장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특히 일기장 앞부분에는 현재 본인의 몸 상태와 목표 체중을 적을 수 있는 페이지를 만들어 마음이 헤이해질 때 펼쳐보면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꾸몄습니다. 또한 아침, 점심, 저녁 매일 본인이 먹은 음식과 하루 운동량, 오늘의 반성까지 기록할 수 있도록 알차게 꾸몄습니다. 본 책을 활용한 자신만의 DIY 식단과 함께 일기장을 꾸준히 써내려간다면 4주 후 몰라보게 변한 자신의 모습을 만나게 될 것입니다.

저자소개

저자 김상영은 푸드스타일리스트 & 요리연구가
noda+ 쿠킹스튜디오의 스타일링 디렉터로서 방송·광고·잡지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또한 동서양의 다양한 요리를 아우르며 주부들과 젊은 친구들에게 인기 있는 쿠킹 클래스를 진행하는 요리 선생님이자 각종 잡지와 방송, 광고주들에게 러브콜을 받는 푸드스타일리스트이기도 하다.
저서로는 「양념&소스 CONDIMENT&SAUCE」, 「JUICE 주스」, 「맛있다 샐러드」, 「맛있는 다이어리」, 「4천만이 좋아하는 오늘의 별미」, 「노다 상영의 손님상 차리기」 등이 있다.
noda+ cooking studio

도서소개

『올인원 다이어트 레시피』는 주변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요리 재료를 사용하여 칼로리는 낮고 포만감은 높은 다이어트 레시피를 소개한다. 맛과 영양을 살린 총 107가지의 다양한 레시피를 소개하며 삼시세끼 다 먹어도 1200Kal가 넘지 않는 저칼로리 4주 식단과 부록으로 제공하는 다이어트 캘린더를 통해 맛있고 건강한 다이어트를 시작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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